배고픔을 못참은 혀니

경기도 이천여행 이천맛집 향연정육점식당

다이어트하는혀니 2020. 10. 6. 16:29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배고픔을 못참은 혀니예요 ㅎ

언제쯤 제 블로그의 이름과 맞는 포스팅을 할 수 있을까요?..

 

오늘은 이천을 지나가다가 향연정육점식당이라는 곳을 발견해서 들어가봤어요!

'생방송오늘저녁' 이라는 프로그램에도 나왔던 곳이래요

기대를 한껏 안고서 입장!

메뉴판이예요 삼각으로 되있어서 세 면에 이렇게 메뉴가 각각 있어요~

정육고기집에서 뼈해장국도 파네요 신기해요 ㅎ.ㅎ

육회비빔밥을 시키고 오늘도 행복한 기다림,,,

밑반찬이 나왔어요 밑반찬이 나오면 메인도 금방 나올 것 같은 기대감이 생겨요

점심특선으로 무한리필 뼈해장국이 있었는데 육회비빔밥을 시킨 저에게도 뼈해장국 국물이 나왔네요!

맛있어요 진짜!! '생방오늘저녁'에 무한리필 뼈해장국집으로 소개가 됐었나봐요

국물만 먹어도 얼큰하니 속이 풀리는게 해장에 딱이겠다 싶었어요

다음번엔 뼈해장국 먹으러 와보려구요 ㅎ.ㅎ

나왔어요 제 육회비빔밥이!!!

어유,, 초점이,,,

꽃같은 육회의 비쥬얼

육회 한점 집어서 자태를 보여드리려고 했는데

배고파서 초점이 잘못 맞은지도 몰랐어요ㅠ 육회 양이 상당히 많은게 보이세요?

그리고 정육점이 옆에 붙어 있어서 육회를 바로 잘라서 주시더라구요

싱싱,,, 진짜 맛이 기가 막혀요 육회비빔밥 맛집으로 TV에 나와도 됐을 것 같아요!!

밥을 비비고 아까 반찬으로 나왔던 계란을 투하했어요 계란은 역시 반숙이죠

계란도 잘게잘게 섞어서 비비고 육회랑 계란 상추 밥을 한번에 떠서 냠!

제가 사진을 올리면서도 침이 다시 삼켜져요

먹은지 얼마 안됐는데,,ㅎ

사진을 누가 찍었는지 참 ㅎ 맛있게 잘 찍었어요 그쵸?

육회의 양만 많은게 아니고 진짜 양이 너무 많아서 여기서 포기할 뻔 했잖아요;

하지만 저는 절 실망시키지 않아요 배를 숨 쉴 수 있게 열어두고 마저흡입^.^

깔끔하게 마무리했죠~~

배 터지는 줄 알았어요ㅠ 그래도 너무 맛있어서 더 먹고 싶었어요

이렇게 오늘도 제 위는 늘었고,, 이천 구경도 하고 왔어요 소화시킬겸 ㅎ

진짜 강추해요!! 후회 안하실거예요 ㅎ.ㅎ

맛있어서 대박났으면 좋겠어요 이천에 갈 일이 있다면 한번쯤 들려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전 나른하니까 낮잠을 청해볼게요,,,다들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