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픔을 못참은 혀니

안산 한대앞(사동) 맛집 앤의식탁

다이어트하는혀니 2020. 10. 19. 14:16
728x90

안녕하세요 혀니입니다!

오늘은 아기자기한 한대앞 맛집 앤의식탁에 다녀왔어요~

지나가다가 봤었는데 한 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 곳이였어요!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오후 10시 까지예요

(

(나도 생일하고 싶다..)

 

내부 분위기가 너무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게 딱 여자분들이 많이 좋아할 것 같은 느낌이죠?

분위기 뿐만 아니라 메뉴판도 귀여워요 ㅋㅋ

'앤의식탁'의 앤은 빨간머리 앤을 말하나봐요 어릴 때 많이 봤었는데 추억이 새록새록이네요

메뉴판은 많아서 다 못 찍었어요ㅠ

저는 스테이크덮밥(10,500원)과 날치알크림파스타(9,500원)를 시켰어요

 

스테이크덮밥에는 김치와 김이 함께 나와요

불맛 나는 부드럽게 잘 구워진 스테이크와 산을 이룬 숙주와 버섯

그리고 한쪽 귀퉁이에는 와사비를 살짝 묻혀주셨네요 ㅎㅎ

애처롭게 매달려 있는 숙주한가닥...

밥과 스테이크와 숙주를 올려서 한입에 냠!

간이 세지 않고 적당한게 맛있어요

날치알크림파스타예요

군데군데 뿌려진 날치알들이 보이시나요?

베이컨과 버섯도 굉장히 많아요

버섯 위에 동글동글 날치알

밑에 깔린 날치알이 정말 많았어요

톡톡 씹히는 날치알 덕에 크림파스타의 맛이 배가 됐어요 ㅎㅎ

 

제가 갔을 때는 두 커플이 먼저 식사를 하고 있었어요

데이트 코스로도 적당한 곳 같다고 생각했는데 식사를 끝낼 쯤 또 한 커플이 들어오더라구요

맛있게 잘 먹고 나왔는데 이런 곳을 가면 금액 대비 항상 양이 아쉽죠ㅠ

저만 그런가요,,ㅎ 해장국에 쏘주를 먹었으면 더 배불리 먹을 수 있었을텐데,,,

배달도 가능 한 곳이예요!

 

아기자기한 곳에서 분위기를 좀 내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방문해 보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오늘도 0칼로리 혀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