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픔을 못참은 혀니

인천 가성비 맛집 징차이짜장2900

다이어트하는혀니 2020. 10. 26. 15:44
728x90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하는 혀니입니다!

오늘은 인천의 가성비 맛집 징차이짜장2900 에 다녀왔어요~

멀리서 부터 보이는 짜장2900! 엄청 싸네요

메뉴판이예요! 메뉴가 생각보다 많죠??

짜장이 정말 2,900원 이예요 아직도 이런 가성비 집이 있네요~~

한참 싼 중국집 나왔다가 슬금슬금 사라지는 것 같더니 ,,

짜장면만 시키려다가 너무 싼 가격에 좀 민망해서 군만두도 추가했어요 ㅎ

이렇게 두 개를 시켜도 6,000원이 넘지 않아요!!!

 

음식을 기다리는동안!

무한리필 셀프바라고 적혀있어요

단무지와 김치와 양파, 가위 등 은 이 곳에서 직접 가져가시면 됩니다~~

물론 다 드시면 눈치 볼 필요없이 리필!

간장, 식초, 고춧가루, 종이컵, 소스그릇, 앞접시가 테이블에 준비되어 있어용

처음에 나오는 기본 찬이예요! 이후엔 셀프 추가~~

완전 오픈형 주방이예요! 요즘 대세인가 거의 다 오픈형 주방인 듯 하네요!

조리과정도 볼 수 있고 주방 내의 청결함 정도도 눈으로 볼 수 있어서

개인적으론 오픈형 주방을 선호하는 편이예요ㅎㅎ

 

 그리고 나온 저의 짜장! 6~7000 원 하는 짜장 이랑 비교해도 손색이 없네요~~

 전혀 밀리지 않아요 오히려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짜장엔 고춧가루를 뿌려줘야 해요

그래야 더 맛있거든요 ㅎ.ㅎ

아주 깔끔하고 담백한 맛에 느끼함이 전~혀 없어서 마지막 한 젓가락 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빠삭빠삭한 군만두! 군만두도 2,900원이예요

속도 알차고 어떻게 튀기신건지 기름도 쏘옥 빠져있고

모두가 상상하고 알고있는 그 군만두 맛인데 맛있네요

기름지지 않아서 살찌지 않을 것 같은 맛ㅎ...

널찍한 주차장! 차가 많이 있죠~ 그럼에도 주차공간이 더 남아 있어요 ㅎㅎ

저는 점심시간이 좀 지난 시간에 갔는데도 사람이 꽤 있었어요~

점심시간에는사람이 너무 많아 대기할 수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용 ㅎ.ㅎ

바쁜 시간은 피해서 가기!!!

인천의 가성비 맛집~~ 저녁엔 짜장소스가 떨어질 수도 있다고 해요

다른 메뉴도 크게 비싼 건 없으니 다른 메뉴를 먹으러 또 가려구요!!!!

오늘도 다이어트는 개나 준 혀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