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픔을 못참은 혀니

BBQ 시크릿양념치킨 순살

다이어트하는혀니 2020. 11. 5. 21:4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도 돌아온 혀니입니다~~

오늘은 너무 바빠서 점심을 못 먹었더니 배가 엄청 고팠어요ㅠ.ㅠ 

그래서 치킨을 시켜 먹기로 결심했죠!!

뭘 먹지 고민하다가 비비큐 시크릿양념 순살로 결정ㅎ.ㅎ 

오늘의 첫끼예요... 이 정도는 먹어도 되겠죠?ㅎ

광희님 안녕하세요 밑에 있는 자메이카 먹고 싶다......

기다림 끝에 도착한 치킨이예요 콜라는 사이즈 업! 

광희님이 매우 해맑게 웃고 계세요 

매일 시켜먹던 데가 아닌 다른 곳에서 시켜봤는데 양념소스를 주네요??

양념치킨에 양념소스 주는 거 처음 봤어요

원래 주는 건가요..?ㅎ 

치킨에는 빠질 수 없는 치킨 무와 센스 있게 물티슈까지 보내주셨어요 ㅎ.ㅎ 

저는 이 은박지를 볼 때가 가장 설레요 두근두근

은박지 속엔 항상 맛있는 게 들어 있거든요...헿

개봉박두예요!! 굉장히 맛있는 치킨의 향과 고운 자태를 뽐내고 있는 시크릿 양념이예요

치킨이 큼직큼직 해요 양념도 고루 잘 배어 있구요!!!

양념이 어쩜 이렇게 맛있는지 비비큐 칭찬해 👏🏻👏🏻👏🏻

시크릿 양념은 먹을 때마다 양념의 비결이 궁금한데요 

안 알려주고 싶어서 이름부터 시크릿이겠죠?ㅎ

저는 비비큐에서 시크릿 양념이 원탑이라고 생각합니다!! 

시크릿 양념은 맥주를 부르는 맛이예요 

하지만 집에 맥주가 없고 맥주는 저를 살찌우기 때문에 참도록 했어요 

(사실 먹는데 흐름을 끊고 나가서 사오기 싫었어요 ㅎ)

한 두개 씩 혼자 감탄하며 먹다가 어느새 순삭 했네요.. 

치킨은 원래 1인 1닭이예요 혼자 먹기 충분한 양이라는 거죠 ㅎ

첫 끼라 그런지 다 먹었는데도 배가 부른 듯 안 부른 듯 하더라구요..

그래도 뭔가를 더 먹기에는 너무 .. 애매한 시간이기도 하고 

먹는 즐거움은 잠시지만 먹고 난 후 몰려오는 후회와 살은 더 오래 남기 때문에 참고 자려구요 이제,,, 

다들 오늘도 좋은 하루였길 바래요!! 안녕히 주무세요 제 꿈 꾸세요♥

제 꿈=돼지 꿈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