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다녀온 혀니

강원도 여행 영월 히어리캠핑장

다이어트하는혀니 2020. 11. 6. 17:24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행을 다녀온 혀니로 왔어요!

사실 지난 주에 다녀온 건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네요 ㅎ.ㅎ

엄청 계획 없이 떠난 여행이었는데 날씨도 살짝 추웠던 것 빼면 날씨도 너무 좋고 완벽했어요!!!

갬성 샷

하늘이 엄청 푸르죠 요즘 하늘은 계속 푸른 것 같아요

제가 너~무 좋아하는 하늘의 색!

이거 분류를 여행으로 넣지 말고 배고픔을 참지 못한 혀니로 넣었어야 했나봐요...

사진을 올리다 보니 먹기 위해 간 캠핑이었던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항정살
목살
함박스테이크

기가 막히죠 먹기 위해 떠난 캠핑 맞는 것 같습니다....

낮에 도착해서 항정살, 목살, 함박스테이크 순서대로 꾸워서 먹고

배부르니 노곤노곤 해지죠 코잤어요

자고 일어나니까 어느새 해가 졌어요!

그럼 다시 먹을 준비를 해야죠?

어묵탕/호일에 쌓인 고구마와 감자
닭다리구이
닭발
돼지 껍데기
곱창볶음

어묵탕과 호일에 감자 고구마 싸서 올려놓고,

닭다리구이, 닭발, 돼지껍데기, 곱창볶음을 순서대로 해먹었네요 ㅎㅎ..

둘이서 간 여행인데 어쩜 남기지 않고 다 먹을 수가 있었는지

최고의 안주들만 모아놔서 그랬나봐요 ㅎ.ㅎ

이런저런 얘기를 하다보니 어느새 시간이 너무 늦었더라구요

얼른 정리하고 코 잤어요 .. 먹고 자고 먹고 자고 너무 행복했어요 ㅋㅋㅋ

캠핑치고 고급진 아침
원래 캠핑의 아침이 라면인게 정석인데 안타깝게도 점심

세상에,, 우렁각시가 다녀갔는지 일찍 눈을 떴는데도 찌개에 생선에 아침 밥이 다 차려져 있었네요!

늦게 자고 일찍 일어난 탓인지 먹고 또 잤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다시 눈 떠서 라면을 먹었어요

캠핑을 왔으면 라면은 꼭 먹어줘야죠!!!

라면을 마지막 식사로 집으로 돌아왔답니다

너무 급작스레 계획없이 떠난 여행이라 먹기만 하다 온 것에 아쉬움이 조금 있었지만 그래도 굉장히 만족스러웠던 캠핑!

이번 여행에서 정말 살이 엄청 뿔어서 온 건 안비밀^.^...

맛있다는 말을 한 번도 하지 않은 이유는 사진으로 보시면 아시다시피 말 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헿

저는 이만 다이어트 하러 갑니다~~총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