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픔을 못참은 혀니

해장국 맛집 일품양평해장국

다이어트하는혀니 2020. 11. 26. 13:12
728x90

안녕하세요! 혀니입니다~

오늘은 화성에서 점심을 해결했어요 ㅎㅎ

날씨가 추우니 따뜻한 국물이 생각났는데 일품양평해장국집이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마침 화성에도 지점이 있길래 슝슝 가서 먹고 왔어요 ㅎ.ㅎ

오픈한 지 얼마 안된 지점이래요 ㅎ.ㅎ

깔-끔!

메뉴판이예요 저는 해장국 삼형제 중 둘째인 뼈해장국을 시켰어요!

절인양파, 배추김치, 깍두기가 기본찬으로 먼저 나왔어요

김치보다 깍두기가 제 입맛에 더 맞았어요 ㅎ.ㅎ

오래 걸리지 않은 해장국!

뼈는 작은뼈 3개가 들어있었어요

그래도 살이 많이 붙어 있어서 뼈가 그렇게 작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ㅋ.ㅋ

 

아쉽게 마지막 고기 한 점까지 뜯고 밥도 국물에 말아서 먹고 나왔네요

해장국 맛이야 다 거기서 거기지만 그래도 맛있게 잘 먹고 와서 행복해요 ㅋ.ㅋ

추운 날에 따끈한 국물에 밥 한 그릇

정말 소소한 행복이 아닌가 싶어요 ㅎㅎ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보러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