혀니의 일상 5

급히 검증된 맛집 찾는 방법

안녕하세요 꿀팁을 가지고 돌아 온 혀니입니다! 기념일을 잊었거나 등등의 이유로 급하게 ㄹㅇ맛집을 찾아야 할 때 유용한 꿀팁 알려드려요 저는 타지에서 정말 중요한 약속인데 인터넷 검색했다가 광고로 낚이고 실패한 경험이 많아요ㅠㅠ 그래서 알아낸 진짜 검증된 맛집 찾기 카카오내비를 틀어요 가야 하는 목적지를 검색합니다! 도착지로 ←눌러주시면 이런 화면이 나와요 주변 누르고 음식점 눌러주세요! 음식점마다 있는 저장수가 사람들이 나중에 가려고 저장해 놓은 숫자예요 가보려고 저장해 놓은 숫자가 크면 클수록 검증되어 있는 맛집이겠죠 개꿀팁ㅇㅈ?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돌아온 한 주도 기분좋게 보내세용 ㅎㅎ

혀니의 일상 2021.06.06

다리 저릴 때 풀리게 하는 꿀팁!

안녕하세요 다이어트하는혀니입니다~ 오늘은 꿀팁을 들고 왔어요! 제가 혈액순환이 잘 안되는 편이라서 여름에도 겨울에도 수족냉증+팔,다리 저림을 달고 사는데요ㅠ.ㅠ 이번에 다리가 엄청 저린데 (쥐난거 xxx) 뭘 해도 풀리지가 않더라고요,, 그래서 찾아낸 방법을 제가 공유해 드리려고 왔습니다!!! 다리를 무릎밑 부분만 X자로 교차해서 30초~1분가량 무릎꿇고 앉는 방법인데요! 이 방법의 원리는 혈액공급을 원활하게 해주는 포인트를 지압함으로써 다리저림이 풀리게 된다고 하네요~ 족욕도 효과가 좋다고 알려져 있는데 아무래도 집에서 해야하는 단점이 있어서 시간날 때 집에서 틈틈히 하려구요 ㅎㅎ 밖에서 저릴 땐 위의 방법으로!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니까 언젠가 손발이 제 마음처럼 따뜻해지는 날이 오겠죠?ㅎ.ㅎ...

혀니의 일상 2021.05.30

라코스테 커플신발♥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혀니입니다! 자주자주 들어와서 소통하며 지내고 싶은데 그게 잘 안되네요ㅠㅠ 속상,, 다이어트는 여전히 진행중이예요^.^... 살이 빠졌는지는 솔직히 잘 모르겠지만 ㅎ,,,ㅎ,, 오늘은 쇼핑하다 겟한 커플신발을 자랑하러 왔어요!! 개봉박두! 저의 오빠님♥은 쿨남 답게 쿨한 네이비를 선택하셨고, 저는 하얀색을 너무 좋아해서 흰색! 발목 부분에 귀엽게 고무줄로 발을 잡아주니 신었을 때 너무 예뻤어요ㅠㅠ 아쉽게도 아직 착샷은 없지만 다시 돌아올 땐 꼭 커플착샷을 들고 올게요 ㅎ.ㅎ 사이즈는 조금 크게 나온 것 같았어요 !! 그래도 기분좋게 쇼핑을 마치고 예쁜 추억까지 또 하나 생성했으니 오늘 하루도 만족 :) 다들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랄게용 ~~

혀니의 일상 2021.05.08 (3)

각도조절 무선충전식 미니가습기

안녕하세요 자꾸 오랜만에 돌아오는 것 같아 너무 속상한 혀니입니다ㅜ.ㅜ 다들 지난 한 해 마무리는 잘 하셨는지요?! 전 하는 것도 없는데 연말과 연초가 매우 바빠 블로그도 못 들어와보고 그러니까 덩달아 다이어트도 못하고 있었네요 ㅎ.. 핑계맞습니다^.^ 아무튼 다들 너무 보고 싶었어요ㅠㅠ 오늘은 제가 먹는 주제말고 추천해드리고 싶은 좋은 제품을 들고 왔어요! 안그래도 건조한 겨울인데 아직도 극성인 코로나 탓에 실내에서도 마스크를 못 벗고 너무 답답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내돈내산! 미니 가습기를 장만했습니다! 사무실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고 무선 충전식이라 차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니 얼마나 좋게요?! 날씨가 너무 추워서 히터없이 못다니는데 히터 틀어놓으면 갑갑하기는 또 얼마나 갑갑한지,,, 그래서 삼실 하나 차 ..

혀니의 일상 2021.01.22 (16)

구글 애드센스 무효트래픽 광고 게재 제한

안녕하세요 혀니입니다!! 요즘 너무 바빠서 블로그도 잘 못 들어오고 그랬는데 들어와보니 광고가 다 사라졌네요ㅠㅠ 거의 두 달? 정도 걸려 승인받은 애드센스인데 갑자기 게재할 수 있는 광고의 수가 제한되었습니다. 라는 문구가 떠서 정책센터에 들어가 봤어요 무효 트래픽 문제로 인해 현재 계정에서 광고 게재가 제한되고 있습니다. 라는 내용인데 보자마자 어 이게뭐지 싶더라구요ㅠ.ㅠ 열심히 구글링 한 결과 저와 같은 상황을 겪으신 분이 굉장히 많았어요.. 차근차근 해결책을 보는데 다들 기다리면 풀린다... 가 답이라고 하네요ㅠ.ㅠ 구글이 무효트래픽이라고 인식하는 원인은 조회수에 큰 변동이 있는 경우 , 자신의 광고를 누른경우 , 특정한 이가 반복해 광고를 누른 경우 등 원인은 많지만 저한테 해당하는 원인은 없는 ..

혀니의 일상 2020.11.23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