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픔을 못참은 혀니

군포 당동 맛집 당정명가불백

다이어트하는혀니 2020. 10. 13. 17:21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도 살이 +가 되어 돌아온 혀니입니다!

오늘은 군포에 갔다가 점심을 먹게 되었어요~~

간판에 지역+맛집 이렇게 자신 있는 모습 너무 좋아요

맛은 보장되어 있을 거라는 기대감이 생기거든요 ㅎ.ㅎ

당정명가불백이라는 곳인데요~ 외부에서 볼 수 있도록 메뉴판을 크게 세워놨어요!

중식도 파네요 ㅎㅎ 불백집에선 불백을 먹어줘야죠!

메뉴판 한번 슥 보고 고민없이 깔끔하게 불백정식을 시켰어요

근데 생맥주보는 순간 고민 좀 되더라구요 ㅎ 먹고싶어서,,,,

그래도 꾹 참고! 불백정식만 주문했지요

밑반찬 너무 정갈하게 잘 나오지 않나요?!

마카로니샐러드, 어묵볶음, 볶음김치, 양파, 마늘, 쌈!!!

뒤이어 나온 계란후라이와 미역국 ㅎ.ㅎ

사진을 찍어 놓으니 계란후라이가 감자칩같이 나왔네요,,ㅎ

매끈한 어묵

드디어 나온 불백정식!! 

밥도 너무 귀엽게 옛날도시락통에 나오고 ㅎㅎ

쌈은 세가지 종류가 있어요! 상추랑 두번쨰는 뭔지모르겠어요ㅠㅠ 그리고 꺳잎!!

쌈 싸먹는거 좋아하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ㅠㅠ

진짜 불백 너무 맛있어요 제가 먹어본 것중에 제일 맛있었던것 같아요!!!

저만 알고 싶은 맛집이지만 감사하게 제 블로그에 들어와주시는 분들 보시라구,,, 올려드려요ㅠ

한번씩 가서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진짜 존맛탱!!!

저는 또 올 의향이 300%있습니다! 정말 맛있어요 ㅎ

당동맛집이라고 걸어놓을만 하네요 ㅋㅋㅋ

오늘도 맛있는 맛에 행복하지만 늘어난 살을 보며 또 다이어트 결심을 세우는 혀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