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픔을 못참은 혀니

경기도 화성 신동탄 맛집 올바른치킨&돈가스

다이어트하는혀니 2020. 10. 22. 17:02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도 돌아온 혀니예요 ㅎ.ㅎ

오늘은 화성 신동탄에서 돈가스를 먹고 왔어요

올바른치킨&돈가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 30분~ 24시 까지입니다!!

올바르고 올바르대요

평일 점심 특선뿐만이 아니고 저녁 특선까지 있네요!

점심 특선은 오전 11시~오후 1시 30분 까지고,

저녁 특선은 오후 5시 30분~오후 8시 까지네요!

시간 맞춰 가셔서 세트를 즐기세요ㅎ.ㅎ

주말, 공휴일은 제외니 참고하시구요!

메뉴판이예요 치킨과 돈가스 말고도 사이드로 떡볶이, 어묵탕, 골뱅이 소면, 마른안주 등등도 있어요

주류도 판매하니 저녁에 와도 좋겠네요~

마지막 메뉴판 오른쪽 밑에 9,900원 행복이 보이시나요?

저녁 5시~9시에는

1. 크리스피치킨 반마리+생맥주 1잔

2. 번데기탕or 허니눈꽃감자+튀긴만두(4개)+소주 1병

이 9,900원이래요,, 혼술하러 오기도 좋을 것 같아요 내스타일이야 헿

치킨 가격도 아주 올바르네요 올바르고 올바른 집이 맞았어요

저는 점심이라 간단히 점심 특선 돈우정을 주문했어요~

저는 보리차 주는 데가 좋은데 보리차를 주네요!! 아주 올바른 집이예요

제가 시킨 돈가스+우동 정식이 나왔어요

소스 담으시면서 찰랑! 했나봐요

일식 돈가스와 우동이 나왔어요 옛날 돈까를 좋아하는데 오늘은 찍어먹고 싶더라구요

선택은 만족스러웠습니다 맛이 올바르니까요 ㅎㅎ

바삭바삭하니 돈가스도 맛있고

우동 면은 탱글탱글 국물은 칼칼하니 좋았어요 너무 맛있음!!

돈가스+우동 조합은 말 안해도 뭐,,ㅎ

 

이렇게 오늘도 저의 위는 커지고 돼지력은 상승하고 살은 늘어가고

만족감은 이루 말 할 수가 없네요

뭐 하나 맘에 안드는 게 없던 올바른치킨&돈가스 였습니다!!

저는 재방문의사 200%

동탄 근처라면 한 번 가보세요 추천합니다 굿

 

구글엔 안나오네요 지도가ㅠ

 

네이버 지도

올바른치킨&돈가스

map.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