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픔을 못참은 혀니

경기도 화성 맛집 상해

다이어트하는혀니 2020. 11. 17. 16:04
728x90

안녕하세요 열심히 다이어트 중인 혀니입니다!

오늘은 화성 장안면에 있는 중화요리 상해 집을 다녀왔어요!

점심시간을 훌쩍 넘긴 시간에 갔더니 차도 사람도 별로 없네요~~

이런 한적한 분위기 너무 좋아요 제가 통째로 빌린 것 같고 ㅋㅋㅋ

메뉴판이예요!

오늘의 제 메뉴는 간짜장이예요

진짜 한 끼도 못먹은 채 2~3시까지 있으려니까 너무 배고파서 힘이 쏙 빠지네요ㅠ.ㅠ

기다리고 기다리던 간짜장이 나왔어요

간짜장 소스에 양파가 굉장히 아삭아삭해 보이는게 군침 돌게 만드네요!!

열심히 섞고 비벼주고 짜장에 윤기 흐르는 거 보이시죠?

면발도 엄청 쫄깃쫄깃해요!!!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굉장히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진짜 정신없이 허겁지겁 완짜 하고 나왔는데.......

오늘은 제가 사진을 많이 못 찍었어요ㅠㅠㅠㅠ

배가 너무 고파서 먹는 데 많이 집중을 했기 때문이예요...

내일은 더 맛있는 사진을 들고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