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픔을 못참은 혀니

충남 아산 맛집 라멘집입니다

다이어트하는혀니 2020. 11. 12. 17:10
728x90

안녕하세요 혀니입니다~

오늘은 제가 아산에 볼 일이 있어서 갔다가 점심을 해결하고 왔는데요!

터미널 근처에 위치한 '라멘집입니다' 라는 라멘집이예요 ㅋㅋ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오후 9시 30 까지!

화요일은 휴무이니 피해서 가세용 ㅎ.ㅎ

가게 외관은 일본틱 하죠?

사실 소바가 먹고 싶어서 온건데 사람들이 다들 라멘을 먹고 있길래

저도 라멘으로 메뉴를 바꿨어요 ㅋ.ㅋ

일본 대마도점..?........

편하게 혼밥할 수 있도록 독서실 책상처럼 마련되어 있었어요

매장은 꽤 넓은 편이였고, 사람들도 많았어요!

자리 옆엔 메뉴판이 붙어있어요

라멘집입니다는 체인점이었네요!

울산에 본점이 있어서 그런지 울산에 집중되어 있네요 ㅋ.ㅋ

제 눈을 의심한 일본 대마도점................ ........

말랭말랭 무말랭

저는 돈코츠라멘 얼큰한 맛을 시켰어요!

다행히 음식은 금방 나왔고 유부초밥, 무말랭이, 단무지와 함께 예쁘게 나왔네요~

무말랭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라멘 색깔이,, 침샘을 자극했어요

제가 엄청 좋아하는 어묵?명칭을 모르겠네요

통통하게 들어있는 어묵?이랑 맛있게 구워진 차슈

반숙 계란과 숙주까지! 실~하네요

차슈와 숙주 조금 얹어서 라멘과 함께 호로록!

존맛탱이예요 녹아내렸어요

한 입 먹자마자 여긴 진짜 담에 몇 번이고 다시 오겠다 생각했어요

반숙 계란도 짭쪼름한게 엄청 맛있네요

반숙이라 그런지 속은 엄청 부드럽고 진짜 반했어.........

반찬과 함께 기본으로 나왔던 유부초밥

뒤집어져 있기도 했고 기본이라 뭐 얼마나 맛있겠어? 했는데 큰 오산이었네요

속도 꽉꽉 차있고 밥에 간을 하고 단무지만 썰어서 넣은 것 같은데 엄청 고소하고 JMT!!!!!!

뭐 하나 맛없는게 없네요 진짜~~

면의 양이 보이시나요? 행복하네요

진한 국물의 맛이 면에도 다 배어 있어서 진짜 맛있어요!

다른 라멘집에 비해 면도 얇은 편이고 무튼 진짜 맛있었어요

이거까지 찍고 먹느라 정신없었네요

국물은 얼큰한게 매운 정도는 아니고 딱 적당한 얼큰함?

그냥 대존맛 ㅋㅋㅋ 진짜 저는 다음에 또 와서 다른 것도 먹어볼거예요!!!

숨은 찐 맛집을 찾아서 기분 좋은 혀니는 오늘도 이만 ,,,, 다이어트하러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