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픔을 못참은 혀니

남도갈비!!!

다이어트하는혀니 2020. 12. 25. 22:25
728x90

안녕하세요 다들 오랜만이예요ㅠㅠ 

메리크리스마스!!!!!!!!!!!!!

너무 보고 싶었어요 제가 요즘 일이 너무 바빠서 잠깐 들어오지도 못했네요,,

그 와중에 밥은 먹고 다녀서 맛있는거 포스팅은 할게요 ㅎ

아실지도 모르겠지만 다이어트는 못했습니다^.^

제일 최근에 다녀왔던 남도식당이예요~

일단 주차장은 겁나 넓어요 

저는 항상 그래왔듯 남들 식사시간을 피해서 다니기때문에

차가 한 대 밖에 없지만! 전 이렇게 한가한 게 좋네요 ㅎㅎ

가장 아름다운 사람들이 출입하는 문이래요 

저를 부르시네요 ㅎ.ㅎ 

다녀올게요! 

문을 지나니 커피 머신과 카운터에 TV에 나왔던 흔적까지!

인기메뉴예요! 

이름이 갈비집이지만 저는 꼬막이 먹고 싶었어요,,, 

뷰를 보며 고민을 좀 해보고 

메뉴판을 보는데 한방 소갈비찜을 시키면 꼬막을 준다네요 

누가 꼬막을 시키겠어요? 

영업 잘 하시네,,,ㅎ

그래서 시킨 소갈비찜 2인 

밑반찬도 갈비찜도 꼬막도 전부 훌륭했어요 

소갈비는 먹다보면 엄청 질기다고 느껴지는데 

와 여기는 그냥 야들야들,,, 먹고 싶었던 꼬막을 서비스로 주셨기 때문일까요 ㅎㅎ...

굉장히 맛있는 식사를 하고왔네요

 

저번에 왔을 때도 주말이었던것 같은데

주말 잘보내시고 남은 올해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올해도 다들 수고 많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