혀니의 일상

각도조절 무선충전식 미니가습기

다이어트하는혀니 2021. 1. 22. 22:18
728x90

안녕하세요 자꾸 오랜만에 돌아오는 것 같아 너무 속상한 혀니입니다ㅜ.ㅜ

다들 지난 한 해 마무리는 잘 하셨는지요?!

전 하는 것도 없는데 연말과 연초가 매우 바빠 블로그도 못 들어와보고 그러니까 덩달아

다이어트도 못하고 있었네요 ㅎ.. 핑계맞습니다^.^

아무튼 다들 너무 보고 싶었어요ㅠㅠ 

 

오늘은 제가 먹는 주제말고 추천해드리고 싶은 좋은 제품을 들고 왔어요! 

안그래도 건조한 겨울인데 아직도 극성인 코로나 탓에 실내에서도 마스크를 못 벗고 너무 답답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내돈내산! 미니 가습기를 장만했습니다! 

사무실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고 무선 충전식이라 차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니 얼마나 좋게요?!

날씨가 너무 추워서 히터없이 못다니는데 히터 틀어놓으면 갑갑하기는 또 얼마나 갑갑한지,,, 

그래서 삼실 하나 차 하나 두개 장만했습니다 ㅎ 

한 손에 잡히는 아담한 사이즈의 가습기예요 

박스의 윗면에는 색상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블랙, 화이트, 핑크, 블루(라기보단 스카이블루?) 이렇게 네 가지 색상이 있네요!

저는 화이트와 핑크 하나씩 샀어요!

제품은 포장지에 잘 쌓여서 안전하게 들어있고 

구성품으로는 충전이 가능하도록 USB와 중국어로 된 품질보증서, 사용설명서가 있었어요 

제품의 모습이예요! 

실물은 사진보다 조금 더 진한 예쁜 핑크핑크한 핑크색을 띄고 있어요

사실 저도 완벽한 사용법은 아직 몰라요 헿 손이 가는대로 만져보는거지!

디자인과 실용성 모두 갖춘 가습기 꼭 사세요 두번 사세요

 

사무실 책상용 차량용 회전 각도조절 가습기 무선 충전식 : 살림의 모든것 (naver.com)

 

사무실 책상용 차량용 회전 각도조절 가습기 무선 충전식 : 살림의 모든것

[살림의 모든것] 살림의 모든것

smartstore.naver.com

저는 이 곳에서 구매했는데 배송도 빠르고 만족 200%였습니다 ㅎ.ㅎ 

그럼 조만간 또 올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