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픔을 못참은 혀니

경기도 평택 가성비 맛집 최강식당

다이어트하는혀니 2020. 10. 27. 16:28
728x90

안녕하세요~ 다이어트하는 혀니입니다!

오늘은 평택 합정동에 있는 최강식당에 다녀왔어요

돈가스가 3,900원? 실화인지 확인하러 가봤습니다..

2호점도 오픈했나봐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오후 9시 까지! 주문은 오후 8시 까지만 가능합니다

브레이크 타임도 있어요 오후 3시~ 오후 4시 !

매주 수요일은 정기휴무이니 브레이크 타임과 휴무 잘 피해서 가야겠어요ㅎ.ㅎ

메뉴판이예요 돈까스 싱글이 3,900원 실화네요 ㅎ

돈까스 싱글과 저의 사랑 떡볶이를 주문했어요!

테이블마다 종이컵과, 수저, 나이프가 구비되어 있어요

반찬은 단무지, 할라피뇨, 깍두기가 있어요 셀프셀프

최애 스프!!!!!!!

우동 국물과 스프를 먼저 주시네요 ㅎㅎ

스프 나오는 곳 진짜 사랑해요!!후추 살살 뿌려서 먹고 있으면 어느새 사라지고 없죠 저의 스프가,,,

떡볶이가 먼저 나왔어요 3,900원의 비쥬얼이 아닌데 김말이까지 있네요

김혜자 선생님도 울고 갈 정도로 혜자스러운 집이예요

사이즈가 가늠이 되게 종이컵을 옆에 놔봤어요 비교가 되시나요!?

진짜 가성비 맛!집! 양도 엄청 많은데 맛은 또 을매나 좋게요?!

초딩 입맛인 저에게 딱 진짜 딱 맛있는 제가 좋아하는 맛이예요

어릴때 학교 앞에서 먹던 추억의 맛? 암튼 모두가 좋아할 맛이예요

떡볶이 소스에 묻혀져 있음에도 김말이는 빠삭빠삭 아주 맛있어요

열심히 떡볶이 먹고 있으니 나온 돈가스싱글!

돈가스 싱글 먹는 내 기분은 벙글,,,,,,,,,,,,,,,,,,

결코 작지 않은 돈가스 크기임에도 버섯과 양파가 올려져 있어요

샐러드도 밥도 산처럼 쌓아주시고

고기도 엄청 두툼한데 사장님 이렇게 장사하고 남긴 하시겠죠?

걱정이 앞서네요ㅠ 먹는 저는 너무 좋지만 ㅎ.ㅎ

맛은 진짜 말 할 필요가 없는 것 같아요

 

등심을 자체적으로 작업 및 유통을 해서 안심하고 먹어도 된대요

그래서 가격이 이렇게 저렴한가 봐요!! 

점심시간이라 많은 사람들로 인해 바쁜 와중에도

미소를 잃지 않고 너무 친절했던 최강식당!!!

기분 좋은 점심 하고 왔네요 ㅎ.ㅎ 최강추천합니다!!!!

 

제가 평택에 살았다면 정말 찐 단골이 되었을 거예요

사장님 우리 집 앞에도 분점 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