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픔을 못참은 혀니

인천 24시 가성비 맛집 오목골 즉석 메밀우동

다이어트하는혀니 2020. 10. 29. 17:09
728x90

안녕하세요~ 또 식욕을 참지 못하고 돌아 온 혀니입니다^.^

저녁에 자꾸 먹으면 안되는데 자꾸 먹네요ㅠ

인천에 24시 가성비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오목골 즉석 메밀우동집!

주차장이 가게 앞에 바로 있고 넓직~한게 맘에 들었어요 ㅎ.ㅎ

저녁시간이라기에 애매한 시간이었는데 차도 많고 사람도,,, 엄청 많았어요 만석!!

라이트가 장난 아니네요...제 사진을 다 번지게 해놨어요 부들부들...

입구가 또 있을 줄 알았는데 입구는 주차장에 있는 입구를 이용해야만 하나봐요!

주요 3사 방송국 프로에 다 나온 집이예요 대단,,

2층에는 오목커피 카페도 있어요 같이 하나봐요 오목오목..

요기가 출입구!!! 들어가서 좀만 가면 가게 입구가 있어요

들어가면 바로 이 아이스크림이 나오는데 나갈 때 손에 꼭 들고 나가야지 생각하는 다이어트 중인 혀니..ㅎ..ㅎ...

위에 메뉴판 보고 메밀우동, 메밀비빔, 계란말이김밥을 시켰는데

주방 쪽 메뉴판에는 만두도 있네요 내사랑 만두

하지만 저는 다이어트 하는 중이기 때문에 참았죠

면 사리가 1회 리필이 가능하대요 오..

 

까꿍!

메밀 비빔에 나온다는 우동국물이예요 젤 먼저 나옴!

테이블에는 각종 소스와 튀김가루가 놓여져 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 이 튀김가루를 우동에도 넣고 비빔에도 넣고 하면 더 맛있겠죠!

단무지와 김치는 셀프셀프

직접 담그시는 거래요 김치 너무 맛있는거 아니냐구요ㅠ

요즘 가는 곳마다 김치 종류들이 다 맛있어서 좋아요 헿

남기면 3,000원!!!먹을만큼만 담아주세요 욕심부리기 금지!

나왔어요!!! 계란말이 김밥과 메밀비빔, 메밀우동!

멀리서부터 두 줄로 들고 오셔서 잘못해서 두 줄을 주셨나 잠깐 설렜어요..

한 줄을 야무지게 두줄로 나눠 담아 주셨네요ㅎㅎ

다 두개씩 넣어주셨어요 햄도 두개 우엉도 두개 맛살도 두개 계란도 두개

다 두개씩 넣어주셨어요 햄도 두개 우엉도 두개 맛살도 두개 계란도 두개

단무지는 왜 외롭게 혼자일까요

단무지는 왜 외롭게 혼자일까요

오목골의 대표 메뉴인 메밀우동!

튀김가루를 한 두 숟가락 떠서 넣고 국물과 섞어준 뒤 호로록

메밀 면발 두툼~한 거 보이시죠

국물과 메밀면이 아주 잘 어울려요

추웠는데 따끈한 국물 들어가니 속이 사르르 녹네요 녹아

 

메밀비빔을 잘 비벼주고 튀김가루도 꼭! 넣어줘야 해요

새콤매콤한게 쫄면이 떠오르는데 식감이 너무 달라서 또 쫄면은 아닌 것 같고..맛있어요!

근데 국물이 있는 메밀우동을 먼저 먹고 비빔을 먹어서 그런가

면이 퍽퍽한 느낌이 많이 있더라구요

그래도 같이 주신 우동 국물이랑 같이 먹으니 부드럽게 넘어갔어요~~

우동과 비빔 둘다 고명이 많이 올라가 있어서 면과 함께 먹으니 더 맛있어요!!

 

양이 매우 많아서 다 비우고 나니 리필은 생각도 안나더라구요

그래도 아이스크림 생각은 나는 걸 보면 역시 전 다이어트는 글렀나 봐요

너무 바닥을 보이고 있는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탑을 쌓으려고 했는데 뒷사람을 생각한 2단 문구가 너무 눈 앞에 바로 있어서 소심하게 2단...

하지만 소심한 2단도 아주 맛있게 먹으며 집으로 돌아오는 혀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