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픔을 못참은 혀니

안산 선부동 맛집 선진국낙지마당

다이어트하는혀니 2020. 10. 28. 14:07
728x90

안녕하세요~오늘도 배고픔을 참지 못한 혀니입니다

저녁을 굶으려고 했는데 여기저기서 제 눈에 낙지가 들어오지 뭐예요...

그래서 참지 못하고 낙지먹으러 출발했습니다..

도착한 곳은 안산 선부동에 있는 선진국낙지마당!

골목에 위치하고 있으니 눈 똥그랗게 해서 잘 찾으셔야 해요 ㅎㅎ

들어가기도 전에 계란찜과 공기밥 무료, 리필이라는 문구가 큼직하게 눈에 들어오네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 오후 9시 까지예요!

가게 안에 들어가면 오전10시~ 오후10시 까지로 되어 있네요ㅠ 뭐가맞는지 모르겠어요ㅠ

화질구지라는 새입니다..

메뉴판과 낙지의 효능, 원산지가 벽에 붙어 있어요

벽에 붙어있는 입체적인 낙지가 눈에 확 들어오는데 글씨는 눈아파서 못 읽겠어요 ㅋㅋ..

밥과 계란찜 리필 시에 남기면 2,000원 내야 한다네요! 욕심 부리지 말기~~

저는 낙지덮밥을 주문했어요!

석박지, 동치미, 콩나물이 기본 찬으로 나와요

석박지 직접 하시는 건지 모르겠는데 맛있어요

집에 가져가서 라면 끓여다가 같이 먹고 싶었어요ㅠ

팔팔 끓고 있는 계란찜

금방 나온 따끈한 낙지볶음!

계란찜과 밥도 함께 나왔어요 ㅎㅎ

낙지가 큼직큼직 나와서 잘라줘야해요!!

낙지가 아주 통통하고 계란찜이랑 너무 찰떡..

저한테 맛없는거 잘 없긴 한데 매콤하니 입맛을 살살 돋워주는게 맛있었어요 ㅎ.ㅎ

갓 나온 따끈한 밥 위에 낙지를 얹고 아삭한 콩나물까지 얹어서 맛있게 잘 먹다보니 다 사라졌네요..

밥과 계란찜을 리필하고 싶어도 낙지가 없어서 못했어요ㅠ

그 많던 낙지는 다 어디갔을까요

눈 감을 때마다 누가 훔쳐 먹었다고 생각할래요,,

누가 훔쳐먹었으니 오늘도 양심없이 다이어트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