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픔을 못참은 혀니

나의 사랑 죠스떡볶이

다이어트하는혀니 2020. 11. 9. 17:06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고픈 혀니로 돌아왔어요

주말은 푹~쉬고 아무것도 안했는데 살이 좀 빠졌더라구요 ㅎ

몇 그램,,,

그래서 저에게 선물을 주려고 죠스떡볶이를 먹으러 갔어요!

죠스를 먹는 혀니도 항상 즐겁습니다...

메뉴판과 가게 내부예요

물은 셀프셀프에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였어요 ㅎ.ㅎ

 

저는 2인세트를 시켰어요!

떡볶이와 찰순대, 튀김, 오뎅국물!

순대는 간, 허파까지 있고

튀김은 고구마, 오징어, 만두, 김말이 이렇게 있네요~~

저는 죠스떡볶이 진!짜! 좋아해요

달달구리 하면서도 매콤한 그 떡볶이 맛

순대도 튀김도 모두 떡볶이에 담궈놓고 먹었어요

순대의 허파에선 살짝 냄새가 났지만 대체적으로 엄청 맛있게 잘 먹었네요~~

역시 나의 사랑 죠스떡볶이

 

혼자서 부담 없이 즐기기엔 1인세트도 괜찮아요!!

하지만 전 혼자서도 2인세트를 먹죠,,헿

 

요즘 죠스가 많이 없어지고 주변에서 잘 안보여서 속상해요ㅠ.ㅠ

저한텐 정말 맛있는, 1순위라 해도 손색없는 죠스인데,,,

다이어트하라고 많이 없애고 있나봐요 ㅎ..

 

오늘도 깔끔하게 클리어 하고 산책삼아 집까지 걸어갔네요

소화 다 시키고 운동도 했으니 ㅅㅓㅇㄱㅗ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