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픔을 못참은 혀니

경기도 김포 양촌 맛집 금수강산

다이어트하는혀니 2020. 11. 11. 16:45
728x90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중인 혀니예요 ㅎ.ㅎ

저녁에만 다이어트 중이라 점심은 제가 먹고 싶은 거 먹어요 헿

오늘은 김치찌개가 먹고 싶었는데 김포를 지나다가 등갈비 김치찌개 파는 집을 발견했어요!!

김포 양촌에 위치한 금수강산 이라는 곳이예요

뼈해장국 전문이라는데 저는 김치찌개가 먹고 싶었으니 김치찌개를 먹을 거예요~ 

깔끔한 통유리에 깔끔하게 붙어있는 메뉴판이예요

김치뼈찜도 맛있겠네요,,

깔끔한 외관만큼 내부도 굉장히 깔끔했는데요~~

밑반찬으로 나온 열무김치, 무말랭이, 어묵볶음

반찬도 정갈하게 잘 나오고 물도 생수 페트병으로 나오네요!!

위생적이고 반찬은 무한 리필(셀프)! 아주 마음에 쏙! 들었어요 ㅎ.ㅎ

물은 리필시에 정수기에서 떠다 드셔야해요~~

저 양파 탕수육 너무 맛있을 것 같지만 참아야지,,,,,

저는 등갈비 김치찌개를 주문했고 나오는 데 오래 걸리진 않았어요!

등갈비 김치찜은 많이 먹어봤는데 찌개는 처음이네요 ㅎ.ㅎ

등갈비에 살이 실하게 붙어있고, 김치찌개 답게 깁치도 왕창 들어있어요

두부도 큼직큼직하게 들어있네요!

맛을 살짝 보려고 입에 가져다 댔는데 너무 뜨거워서 건져놨어요,,,ㅎ,,

고기는 좀 식으면 먹어보고 국물먼저!

호로로록

국물이 엄청 깔끔해요

일반 김치찌개보다 살짝 부드럽다 해야되나?

암튼 등갈비가 들어가서 그런지 맛이 조금 특이했지만 제 입에는 엄청 맛있었어요!

그냥 등갈비 같아 보이지만 한방에 발골 된 순살 등갈비입니다^3^

국물 몇 번 떠먹는 동안 조금은 열기가 가신 등갈비의 살을 뜯었어요

두 번째 사진은 뼈만 쏙! 빼놓은 순살입니다 ㅎ.ㅎ

아주 부드러워서 뼈가 쏙쏙 빠지더라구요

김치찌개의 맛이 살짝 배어 있어서 등갈비만 먹어도 굿...

 

이렇게 오늘의 점심도 깔끔하게 클리어 하고 저녁에 미숫가루 먹을 생각하며 터덜터덜 돌아가는 혀니였습니다...

내일 점심은 어떤 맛있는 걸 먹을지 행복한 고민을 하며 잠들어 볼게요..ㅎㅎㅎ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