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56

각도조절 무선충전식 미니가습기

안녕하세요 자꾸 오랜만에 돌아오는 것 같아 너무 속상한 혀니입니다ㅜ.ㅜ 다들 지난 한 해 마무리는 잘 하셨는지요?! 전 하는 것도 없는데 연말과 연초가 매우 바빠 블로그도 못 들어와보고 그러니까 덩달아 다이어트도 못하고 있었네요 ㅎ.. 핑계맞습니다^.^ 아무튼 다들 너무 보고 싶었어요ㅠㅠ 오늘은 제가 먹는 주제말고 추천해드리고 싶은 좋은 제품을 들고 왔어요! 안그래도 건조한 겨울인데 아직도 극성인 코로나 탓에 실내에서도 마스크를 못 벗고 너무 답답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내돈내산! 미니 가습기를 장만했습니다! 사무실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고 무선 충전식이라 차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니 얼마나 좋게요?! 날씨가 너무 추워서 히터없이 못다니는데 히터 틀어놓으면 갑갑하기는 또 얼마나 갑갑한지,,, 그래서 삼실 하나 차 ..

혀니의 일상 2021.01.22 (16)

남도갈비!!!

안녕하세요 다들 오랜만이예요ㅠㅠ 메리크리스마스!!!!!!!!!!!!! 너무 보고 싶었어요 제가 요즘 일이 너무 바빠서 잠깐 들어오지도 못했네요,, 그 와중에 밥은 먹고 다녀서 맛있는거 포스팅은 할게요 ㅎ 아실지도 모르겠지만 다이어트는 못했습니다^.^ 제일 최근에 다녀왔던 남도식당이예요~ 일단 주차장은 겁나 넓어요 저는 항상 그래왔듯 남들 식사시간을 피해서 다니기때문에 차가 한 대 밖에 없지만! 전 이렇게 한가한 게 좋네요 ㅎㅎ 가장 아름다운 사람들이 출입하는 문이래요 저를 부르시네요 ㅎ.ㅎ 다녀올게요! 문을 지나니 커피 머신과 카운터에 TV에 나왔던 흔적까지! 인기메뉴예요! 이름이 갈비집이지만 저는 꼬막이 먹고 싶었어요,,, 뷰를 보며 고민을 좀 해보고 메뉴판을 보는데 한방 소갈비찜을 시키면 꼬막을 준다..

회 가성비 맛집 어사출또!

회안녕하세요 다이어트하는혀니입니다~~ 요즘 많이 바빠 블로그도 못 들어 왔네요ㅠㅠ 오늘은 늦은 저녁으로 회를 배달시켜 먹었어요! 잘 시간이라 너무 부담스럽지 않고 가볍게 우럭과 모듬초밥을 주문했어요 한 시간 가량 걸려서 도착한 회와 초밥! 어사출또는 가성비 맛집이예요!! 아시는 분들은 많이 아시겠지만 회의 가격이 엄청 저렴해요 가격은 낮추면서 회는 많이 주시려고 천사채를 다 뺐대요 엄청 적어보이지만 먹다 보면 많은 어사출또의 회 입니다 ㅎ.ㅎ 어사출또 매장에 가서 먹으면 셀프바에서 무한리필 해먹을 수 있는 기본찬들이예요! 모듬초밥(10PCS)를 시켰는데 너무 휑 해 보였어요 10개가 맞긴 하다만 좀 없어 보였,,ㅎ 어요 하지만 맛은 좋았어요!!!! 우럭 사진을 분명히 찍어뒀는데 어디갔는지 사라졌어요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