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픔을 못참은 혀니

시흥 조남동 맛집 진양평해장국순대국

다이어트하는혀니 2020. 10. 30. 16:52
728x90

안녕하세요~ 다이어트하는 혀니입니다!

오늘은 시흥 조남동에 있는 진!양평해장국순대국 집을 다녀왔어요~

외관부터 찐맛집 스멜이 났어요

하늘 파란거 봐주세요,, 요즘 체감 날씨는 겨울같지만 청량한 가을하늘이예요!!!

회전율이 빠른 건지 사람이 많이 오는 건지 사진 찍는 잠깐 사이에 차가 들어왔다 나갔다 했네요

요즘 굴이 제철이긴 한가봐요 굴이 여기저기 많이 보여요 ㅎㅎ

하지만 전 굴을 먹으러 온 게 아니라 패스~~~

들어가서 본 메뉴판! 저는 (소)내장탕을 시켰어요

요즘 해장국을 많이 먹은 것 같아서 내장탕이 확 끌리더라구요

테이블 한 켠에는 수저와 다데기, 소금 등 소스들이 놓여 있어요

김치와 석박지, 양파, 쌈장, 소스가 먼저 나왔어요!!

석박지는 욕심 부리지 않고 먹을 만큼만 ㅎ..

팔팔 끓고 있는 내장탕이 나왔어요

건더기가 실~하게 들어있네요! 특히 콩나물이 아주 많이 굉장히 많이 들어있어요

콩나물탕이래도 믿겠죠?ㅎ

고기먼저 소스 찍어서 먹고

수줍게 밥 한 숟갈 적셔서 먹고 응?

다시 한번 수줍게 밥 한 술 더 떠서 고기 올려서 한입먹고...

국물 맛이 깔끔하니 너무 맛있는거 아니겠어요?

진짜 맛있어서 조금 놀랬어요

원래 말아먹는 것보다 적셔먹는 걸 조금 더 좋아하는데

국물 맛에 반해서... 정신차려보니 밥이 다 들어가 있었어요 퐁당,,

퐁당,,,
이왕 들어간 거 맛있게 먹어야죠?

밥알이 국물에 다 잠기게 꾹꾹 국물 속에 숨겨주고

맛있는거 확인 했으니 수줍지 않은 사이즈로 크게 밥 한술 떠서 냠

진짜 맛있어요!!!

제가 요즘 가성비 맛집을 찾아서 다녔더니 가격이 비싸게 느껴졌지만 맛있어서 통과 ㅎ.ㅎ

오늘도 깔끔하게 클리어 하고 부른 배로 행복해 하며 집에 가는 혀니였습니다

 

요즘 제가 최근에 먹은 것들 보면 자괴감이 몰려와요..

정말 다이어트 하는 게 맞나..... 살이 찌려고 노력중인건 아닌가...

하지만 이럴 때면 마법의 주문이 있죠

ㅁㅇㄱ ㅁㅇㅁ ㅇㅋㄹ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