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픔을 못참은 혀니

안산 신길동 24시 맛집 한짬뽕 본점

다이어트하는혀니 2020. 11. 1. 22:58
728x90

안녕하세요 다이어트하는 혀니입니다~

어제는 오랜만에 술을 한 잔 해서 해장이 너무 절실했어요 

그래서 검색 끝에 찾은 안산 신길동의 한짬뽕!

한짬뽕은 24시 영업이며 연중무휴 라고 하네요!! 

배달과 포장도 가능하다니 참고하세요~

저는 아침과 점심 시간 사이 어중간한 10시쯤 갔는데 딱 제가 앉을 테이블 말곤 만석이었어요

제 이후로도 사람이 많이 왔는데 다들 진동벨을 받고 밖에서 대기하시더라구요,,, 운도 좋지 ㅎ

테이블마다 네 칸의 반찬 그릇에 양파, 종이컵, 단무지, 김치 그리고 물병이 비치되어 있었어요
종이컵을 뺀 양파 옆 자리엔 당연스레 춘장을 짜 줘야죠 ㅎ

메뉴판이예요 저는 짬뽕밥, 짜장면, 오징어 만두를 시켰고, 

사람이 많은 만큼 음식은 정~~~~말 늦게 나왔어요..

한짬뽕은 올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바쁘다고 직원들이 참 하나같이 전부 불친절 하다는 점?

그래도 맛있으니 가끔씩 아주 가끔씩 생각날 때 가서 먹긴 하지만,,, 

한 편에는 단무지, 양파, 김치 를 리필해 먹을 수 있는 셀프바가 있어요

바로 옆쪽엔 아이스크림 파는 곳도 있죠!

아이스크림은 바로 되어 있는 아이스크림만 판매하는 것 같고, 종류가 생각보단 꽤 다양했어요

한꺼번에 다 나오진 않았지만 사진은 다 같이 올려야 제맛이죠 ㅎ

쉐킷쉐킷

짜장면을 비빌 때부터 열심히 찰칵찰칵 하고 

면발 탱글탱글한거 보여드리려고 찰칵찰칵 했어요

이름에 짬뽕 들어간 집은 짬뽕이 메인인 거 아시죠?

대게 그런 집은 일반 중국집에 비해 짜장의 맛이 떨어진다고 느끼는 저인데요

여긴 짜장도,, 존맛,,, 고춧가루 뿌릴 필요가 없어요 진짜 

짬뽕 먹고 싶어서 온건데 짜장 뺏어서 다 먹어버렸네요 ^^..

 

저의 짬뽕밥이예요!! 한짬뽕의 대표메뉴는 짬뽕이죠 

국물만 느끼면 되는 거 아니냐구요~~ 

오징어가 실하게 많이 들어있어요 배추도 많이 들어있네요

국물과 오징어를 떠먹다가 그거 있죠 저도 모르게 밥을 또 한 번 말아버렸네요

저는 진짜 말아먹는 것 보다 적셔서 건더기 올려서 먹는 걸 좋아해요... 

어우러지는 듯하면서도 밥은 밥대로 국물은 국물대로 따로노는 그런 그런 게 있어요ㅠ 

공감해 주실 분 괌@@@,,,

아무튼 밥을 또 홀라당 말아버렸으니 맛있게 먹어야지 어쩌겠어요^-^

정말 맛있어요 괜히 맛집이라 소문나 있는게 아니라는 것과,

점심시간 한참 전임에도 사람들이 엄청 많은 게 이해가 가는 맛,,,

맛을 음미하며 짜장면과 번갈아서 먹고 있으니 제사랑 오징어만두가 나왔네요

사실 이 한짬뽕 집은 오징어 만두집이라 해도 믿을 만큼 오징어 만두가 엄지척!!

테이블을 보면 전체의 반 이상의 테이블에는 오징어 만두가 올라가 있어요

다음에 가시게 된다면 꼭! 오징어만두를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넘치게 많은 가다랑어포때문에 얼핏 보면 타코야끼로 느껴지기도 하는 오징어만두

오징어 만두와 가다랑어포를 같이 집어서 한입 베어물면 

두 번째 사진처럼 속살이 나와요 위에 사진은 밑에 가다랑어포 때문에 속이 너무 안보이고 

세 번째 사진은 초점이 안맞아 속이 안보여요ㅠㅠ 

속이 꽉찼다는 표현은 좀 그렇지만 소스와 가다랑어포가 오징어 만두와 너무 잘 어울려서 

먹다 보면 남아 있지를 않는 오징어 만두예요ㅠㅠ 적극추천!!!

평일에는 식사 시간만 피해가면 되지만 주말에는 눈치게임에 성공하지 못하는 이상 조금의 대기가 있는 여기 한짬뽕 

주차장도 널널~하니 드라이브 삼아 한 번 드셔보시길 정말 추천드려요 ㅎ.ㅎ 

 

오늘도 배고픔을 이기지 못한 혀니였습니다 오늘 저녁은 굶었어요 다이어트를 위해 ㅎ

내일 또 봐요 안녕

잘자요~(성식이형 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