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 24

시흥 조남동 맛집 진양평해장국순대국

안녕하세요~ 다이어트하는 혀니입니다! 오늘은 시흥 조남동에 있는 진!양평해장국순대국 집을 다녀왔어요~ 외관부터 찐맛집 스멜이 났어요 하늘 파란거 봐주세요,, 요즘 체감 날씨는 겨울같지만 청량한 가을하늘이예요!!! 회전율이 빠른 건지 사람이 많이 오는 건지 사진 찍는 잠깐 사이에 차가 들어왔다 나갔다 했네요 요즘 굴이 제철이긴 한가봐요 굴이 여기저기 많이 보여요 ㅎㅎ 하지만 전 굴을 먹으러 온 게 아니라 패스~~~ 들어가서 본 메뉴판! 저는 (소)내장탕을 시켰어요 요즘 해장국을 많이 먹은 것 같아서 내장탕이 확 끌리더라구요 테이블 한 켠에는 수저와 다데기, 소금 등 소스들이 놓여 있어요 김치와 석박지, 양파, 쌈장, 소스가 먼저 나왔어요!! 석박지는 욕심 부리지 않고 먹을 만큼만 ㅎ.. 팔팔 끓고 있는 내..

인천 24시 가성비 맛집 오목골 즉석 메밀우동

안녕하세요~ 또 식욕을 참지 못하고 돌아 온 혀니입니다^.^ 저녁에 자꾸 먹으면 안되는데 자꾸 먹네요ㅠ 인천에 24시 가성비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오목골 즉석 메밀우동집! 주차장이 가게 앞에 바로 있고 넓직~한게 맘에 들었어요 ㅎ.ㅎ 저녁시간이라기에 애매한 시간이었는데 차도 많고 사람도,,, 엄청 많았어요 만석!! 라이트가 장난 아니네요...제 사진을 다 번지게 해놨어요 부들부들... 입구가 또 있을 줄 알았는데 입구는 주차장에 있는 입구를 이용해야만 하나봐요! 주요 3사 방송국 프로에 다 나온 집이예요 대단,, 2층에는 오목커피 카페도 있어요 같이 하나봐요 오목오목.. 요기가 출입구!!! 들어가서 좀만 가면 가게 입구가 있어요 들어가면 바로 이 아이스크림이 나오는데 나갈 때 손에 꼭 들고..

안산 선부동 맛집 선진국낙지마당

안녕하세요~오늘도 배고픔을 참지 못한 혀니입니다 저녁을 굶으려고 했는데 여기저기서 제 눈에 낙지가 들어오지 뭐예요... 그래서 참지 못하고 낙지먹으러 출발했습니다.. 도착한 곳은 안산 선부동에 있는 선진국낙지마당! 골목에 위치하고 있으니 눈 똥그랗게 해서 잘 찾으셔야 해요 ㅎㅎ 들어가기도 전에 계란찜과 공기밥 무료, 리필이라는 문구가 큼직하게 눈에 들어오네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 오후 9시 까지예요! 가게 안에 들어가면 오전10시~ 오후10시 까지로 되어 있네요ㅠ 뭐가맞는지 모르겠어요ㅠ 메뉴판과 낙지의 효능, 원산지가 벽에 붙어 있어요 벽에 붙어있는 입체적인 낙지가 눈에 확 들어오는데 글씨는 눈아파서 못 읽겠어요 ㅋㅋ.. 밥과 계란찜 리필 시에 남기면 2,000원 내야 한다네요! 욕심 부리지..

경기도 평택 가성비 맛집 최강식당

안녕하세요~ 다이어트하는 혀니입니다! 오늘은 평택 합정동에 있는 최강식당에 다녀왔어요 돈가스가 3,900원? 실화인지 확인하러 가봤습니다.. 2호점도 오픈했나봐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오후 9시 까지! 주문은 오후 8시 까지만 가능합니다 브레이크 타임도 있어요 오후 3시~ 오후 4시 ! 매주 수요일은 정기휴무이니 브레이크 타임과 휴무 잘 피해서 가야겠어요ㅎ.ㅎ 메뉴판이예요 돈까스 싱글이 3,900원 실화네요 ㅎ 돈까스 싱글과 저의 사랑 떡볶이를 주문했어요! 테이블마다 종이컵과, 수저, 나이프가 구비되어 있어요 반찬은 단무지, 할라피뇨, 깍두기가 있어요 셀프셀프 우동 국물과 스프를 먼저 주시네요 ㅎㅎ 스프 나오는 곳 진짜 사랑해요!!후추 살살 뿌려서 먹고 있으면 어느새 사라지고 없죠 저의 스프가,,, 떡..

인천 가성비 맛집 징차이짜장2900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하는 혀니입니다! 오늘은 인천의 가성비 맛집 징차이짜장2900 에 다녀왔어요~ 멀리서 부터 보이는 짜장2900! 엄청 싸네요 메뉴판이예요! 메뉴가 생각보다 많죠?? 짜장이 정말 2,900원 이예요 아직도 이런 가성비 집이 있네요~~ 한참 싼 중국집 나왔다가 슬금슬금 사라지는 것 같더니 ,, 짜장면만 시키려다가 너무 싼 가격에 좀 민망해서 군만두도 추가했어요 ㅎ 이렇게 두 개를 시켜도 6,000원이 넘지 않아요!!! 음식을 기다리는동안! 무한리필 셀프바라고 적혀있어요 단무지와 김치와 양파, 가위 등 은 이 곳에서 직접 가져가시면 됩니다~~ 물론 다 드시면 눈치 볼 필요없이 리필! 간장, 식초, 고춧가루, 종이컵, 소스그릇, 앞접시가 테이블에 준비되어 있어용 완전 오픈형 주방이예요! 요..

경기도 용인 가성비 맛집 양지 석쇠 불고기

안녕하세요 혀니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용인에 양지 석쇠 불고기 백반집을 다녀왔어요! 원래는 용인에 소명한식뷔페를 가려고 했는데 코로나로 인해 아직 한식뷔페는 운영을 안 한다고 해서 이 곳으로 결정! 점심시간이라기엔 조금 이른 12시가 조금 안된 시간이었는데도 만석이었어요 딱 한자리 비어 있길래 얼른 들어갔어요! 영업시간은 월~토 오전 11시~오후 9시 까지이고, 일요일만 오전 11시~오후 8시 까지하네요 참고하세용~~ 메뉴는 이렇게 있어요 좌측 세 가지는 2인 이상이라고 쓰여져 있지만 인원 수대로 주문을 한 후에는 2인 이상 메뉴를 추가적으로 1인분만도 시킬 수 있어요! (ex. 2명이 갔을 때 석쇠 돼지 불고기 2개, 석쇠 매운 오징어 1인분 가능!) 20년 5월에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이라는 프..

경기도 화성 맛집 일품짜장

안녕하세요 언제나 마음만은 다이어트 중인 혀니입니다~ 오늘은 점심에 중국집을 다녀왔어요 화성시 팔탄면에 있는 일품짜장! 유리에 비치는 걸 보면 아시겠지만 주차공간이 넓어요! 외부에도 부착 된 메뉴판 ㅎ.ㅎ 짜장면이 먹고 싶어서 중국집을 온건데 들어가서 메뉴판을 보다가 오늘은 날씨가 많이 추우니 따끈한 국물에 밥을 먹고 싶단 생각이 들어서 짬뽕밥을 골랐어요 군만두나 탕수육도 먹을까~했는데 아침을 늦게 먹은 터라 별로 땡기지가 않았어요ㅠ 주문 즉시 조리가 시작되니 시간이 걸릴 수도 있대요~~ 다른 중국집과 다를 것이 없는 기본 단무지 양파 춘장 제 짬뽕밥이 나오는 동안 매장을 둘러봤는데 테이블도 깨끗하고 매장 내 청결도도 괜찮아 보였어요! 식사 중이신 분들이 계셔서 사진은 따로 못 찍었지만 주방도 깔끔하고 ..

경기도 화성 신동탄 맛집 올바른치킨&돈가스

안녕하세요~ 오늘도 돌아온 혀니예요 ㅎ.ㅎ 오늘은 화성 신동탄에서 돈가스를 먹고 왔어요 올바른치킨&돈가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 30분~ 24시 까지입니다!! 올바르고 올바르대요 평일 점심 특선뿐만이 아니고 저녁 특선까지 있네요! 점심 특선은 오전 11시~오후 1시 30분 까지고, 저녁 특선은 오후 5시 30분~오후 8시 까지네요! 시간 맞춰 가셔서 세트를 즐기세요ㅎ.ㅎ 주말, 공휴일은 제외니 참고하시구요! 메뉴판이예요 치킨과 돈가스 말고도 사이드로 떡볶이, 어묵탕, 골뱅이 소면, 마른안주 등등도 있어요 주류도 판매하니 저녁에 와도 좋겠네요~ 마지막 메뉴판 오른쪽 밑에 9,900원 행복이 보이시나요? 저녁 5시~9시에는 1. 크리스피치킨 반마리+생맥주 1잔 2. 번데기탕or 허니눈꽃감자+튀긴만두(..

안산 신길동 고창복의 착한갈비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0kcal 다이어트 하는 혀니입니다! 요즘 안산을 참 자주가는데요 ㅎ 신길동에 위치한 고창복의 착한갈비를 다녀왔습니다~ 전구때문에 빛번짐이 심하네요ㅠㅠ 도로가 옆에 위치하고 있고 주차공간은 많아요~ 가까이 가보진 않았는데 연못도 조그마하게 있는 것 같아요 어린이 놀이방도 있어요! 어린이와 같이 오시는 분들도 맘편히 드실 수 있겠네요 ㅎㅎ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 오후 10시 까지예요 참고하세용 메뉴판이예요 3인분 이상시키면 조금 더 싸요! 대신 고기추가할 때도 2인분 이상씩 해야된대요 ㅋㅋ 상차림비를 인당 1,000원씩 받네요~~ 수산시장 횟집 말고 상차림비 받는 곳은 오랜만인 것 같아요 밑반찬이 나왔어요 상추, 묵사발, 김치, 양파절임, 쌈장과 고추와 마늘, 샐러드, 파채 다른..

천안 맛집 토종장수순대

안녕하세요 혀니입니다~오늘은 천안에서 점심을 해결했어요! 토종장수순대 체인점인 것 같더라구요 생생정보에 소개된 맛집이래요! 제가 갔던 천안 풍세점의 영업시간은 오전9시-오후 9시까지인데 일요일은 휴무! 입니다 ㅎ.ㅎ 점심시간이라 차가 꽤 많죠 가게 앞에 차가 열 대 정도 들어갈 크기의 주차장이 있어요~ 가게 외부에 메뉴판이 있는데 간단한 메뉴판이 아니라주류만 제외한 가게 내부의 메뉴판이 그대로 쓰여 있네요~~ 저는 순대국밥을 시켰어요 가격도 6,000원으로 저렴!!! 여기는 김치가 정말 맛있어요! 김치를 직접 하시는 것 같은데 깍두기도 김치도 정말 맛있었어요다 드시면 셀프 코너에서 추가가 가능하답니다! 나왔어요 제 따끈따끈 순대국과 밥이!! 순대국밥을 먹기 전에 제일 먼저 할 일은 뜨거운 순대를 건져놓는..